방콕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장소 TOP5



방콕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장소 TOP5



방콕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장소 TOP5





방콕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장소 TOP5

1. 와트 아룡 경전종

왕궁과 불과 함께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인 와트 아룡 경전종은 국가의 상징적인 유산입니다. 이 아름다운 4면체 구조물은 태국 수취인이 신성한 물건에 대한 존경심과 경의심을 나타내는 고대 전통을 반영합니다. 이곳에서 태국 문화와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2. 왓 프라켓 롱 부두 시장

왓 프라켓 롱 부두 시장은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쇼핑하기에 좋은 곳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음식과 공예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가지런한 카누에 올라타서 시내를 탐험해보세요.

3. 왓 아룡 사와티 원형대

가장 유명한 불교 사원 중 하나인 왓 아룡 사와티 원형대는 방콕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불교 문화와 경전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아름다운 건축물과 불교 조각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고요의 왕궁

고요의 왕궁은 태국 역사와 문화를 가장 잘 보존한 건물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고대 태국 왕국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으며, 아름다운 건축물과 정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왓 파크 노크

왓 파크 노크는 방콕에서 가장 큰 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걷기나 자전거 타기, 피크닉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방콕은 멋진 건축물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흥미로운 문화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서 위에 소개한 장소들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방콕 #태국 #여행 #여행팁 #유적지 #시장 #공원 #왕궁 #사원 #아름다운재미 [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