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5가지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5가지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5가지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5가지

홍콩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서 음식 관광객들의 인기 장소입니다. 그러나 많은 음식들이 매우 가성비가 좋지 않아서 돈을 많이 쓰지 않으면 제대로 된 음식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5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딤섬 (Dim Sum)

홍콩에 오면 먹어봐야 할 대표적인 음식인 딤섬은 중국식 간식으로 유명합니다.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지는 이 음식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콩 가루 반죽을 사용합니다.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채소와 육류, 해산물이 들어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곳은 ‘테바신’(Tim Ho Wan)입니다. 여기서는 유명한 딤섬과 특별한 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홍콩 #딤섬 #테바신 #가성비



2. 하이난면 (Hong Kong-style Noodles)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중 유명한 직화면인 하이난면은 진한 스프에 더해 토핑으로 오므라이스, 소세지, 대패삼겹살 등을 올려 먹는 홍콩식 면 요리입니다. ‘태만주 흑당새우 하이난면’(Tsui Wah Restaurant)은 대표적인 하이난면 전문점이며, 가격도 저렴해 현지인들도 자주 찾습니다.

#하이난면 #태만주 #홍콩 #중화요리



3. 로스트 차이니스 (Roast Chinese)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중 로스트 차이니스는 유명한 음식입니다. 바삭바삭한 피부, 부드러운 안심, 다양한 마리네이드를 이용해 맛을 살린 이 음식은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대중적입니다. 만두와 새우튀김 등 다양한 소풍 음식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가격 대비 양과 맛이 매우 좋습니다. ‘구룡오키’에서는 로스트 차이니스가 맛있게 나옵니다.

#로스트차이니스 #구룡오키 #홍콩 #현지인 #가성비



4. 주꾸미 (Squid)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중 주꾸미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간식입니다. 소스로 양념 치킨, 스위트 앤 새우 등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고소하게 구워 낸 고구마와 더불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스마일 스키 스팩스’에서 주꾸미 사러 가세요!

#주꾸미 #홍콩 #감성스낵 #스마일스키스팩스



5. 쥐니퐁 (Jjajangmyeon)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중 쥐니퐁은 한국에서 유명한 짜장면에 홍콩 특유의 카레 풍미를 더해 만든 음식입니다. 홍콩에서 한국 음식을 먹으려면 ‘크레이지 크레이브’라는 곳에서 쥐니퐁을 먹으면 됩니다. 조금 더 중식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쥐니퐁 #홍콩 #크레이지크레이브 #한국식음식



전체 기사 요약:

오늘은 가성비 좋은 홍콩에서 먹을만한 음식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딤섬, 하이난면, 로스트 차이니스, 주꾸미, 쥐니퐁 모두 맛집으로 유명하여 홍콩 구경을 겸한 맛집 탐방도 좋습니다. 홍콩 여행자들은 이 기사를 참고하여 홍콩에서 음식 탐방을 즐기면 좋겠습니다. [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