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 외부 모기가 거의 없는 방법!



모기퇴치, 외부 모기가 거의 없는 방법!



모기퇴치, 외부 모기가 거의 없는 방법!



# 모기퇴치, 외부 모기가 거의 없는 방법!



외부 모기, 집안 모기 어디서든 피해갈 수 없는 악몽!

바쁜 일상속에서 적극적으로 방역을 하기에는 시간상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모기가 공기 중에 나는 입자보다 더 크며, 적어도 하루에 1000여 마리 정도의 집안 모기가 이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건강을 위해선 모기를 퇴치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방안이나 외부에서 모기를 막는 방법이 쉽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 날씨가 더워지면서 모기의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일반적인 방안 퇴치제로 퇴치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며, 긴 기간을 생각하면 비싼 비용을 소모할 수도 있다. 이런 문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적극적인 모기퇴치와 함께 집안, 외부에서의 모기 방지 대책이 필요하다.



‘모기퇴치, 외부 모기가 거의 없는 방법!’ 에 대한 팁

## 1. 모기 멀리하려면 건강한 걸음으로!

모기는 은신처에서 도망칠 때 발자취를 냄으로써 더 이상 추적이 불가능해진다. 하지만, 모기는 인간이 숨쉴수 있는 소리의 반경 내에서만 음성에 민감하기 때문에, 모기가 듣지 못하게끔 건강한 걸음으로 걸으면 모기를 달성할 수 있다.

## 2. 모기멸균은 이것으로!

식초, 오리나무 향을 휘감은 클로로필제품을 미스트 스프레이로 즉석에서 사용하면 효과적인 모기 멸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성분의 나노입자를 함유한 모기 퇴치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실내, 실외를 국지적으로 적극대응 해서 모기 존재를 최소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

## 3. 귀찮아도 물기 제거!

모기는 오랫동안 물에 젖어 있을수록 생존 능력이 높아진다. 그렇기 때문에 외출 후에는 먼저 외투나 발 등에 물기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급하다면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해 물기를 약간 제거하는 것이 좋다. 또한, 가급적 면소재나 통기성이 뛰어난 옷을 입고 실내에서는 환풍기를 사용하여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FAQs

#### Q1. 냄새나 곰팡이가 심한 실내에서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방 각방 적극적인 환기는 필수이지만, 장기간 미개방으로 인해 냄새와 곰팡이가 심한 실내가 있다면, 초록색 LED를 사용한 곰팡이 박멸전이나, O3 산소청정기를 이용하여 곰팡이, 냄새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좋다.

#### Q2. 음식물을 흩어 놓으면 모기가 더 많이 들어올까요?
모기는 단백질로 구성된 영양분을 선호하기 때문에, 음식물이 흩어져 있는 실내나 장외에 모기가 증식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기 때문에 음식물을 비롯한 남아있는 모든 것은 깨끗이 치우고 청결한 환경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Q3. 야외에서 모기를 많이 보았는데, 대처 방법이 있을까요?
야외에서 모기가 많이 발생한다면, 모기가 주로 있을 가능성이 있는 환경과 시간을 파악하여 그때그때 대처하는 것이 좋다. 또한, 방한용 액상 모기퇴치제를 가지고 다녀서 약을 뿌리거나, 마음대로 트위스트할 수 있는 모기퇴치제나 정보상 마치 멀티템이랍니다. LED기능을 지니고 있어서 벌레퇴치와 함께 조명 역할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