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추천 제품 TOP 5

노트북 추천 제품 TOP 5

노트북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은 대표적으로 삼성,LG,애플 등의 노트북을 선호하지만 그 외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컴퓨터 고르는게 어쩌면 가장 힘든일이 아닐까 생각된다. 그냥 비싼거? 그냥 직원분이 추천해 주는 노트북 이런식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본인 스스로 어떤 용도의 노트북인지 생각하고 그다음 CPU(중앙처리장치),RAM(주기억장치),SSD(보조기억장치),GPU(그래픽처리장치),DISPLAY(디스플레이) 를 하나하나 꼼꼼히 파악하며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구매하고 생각됩니다.

가성비 대비 좋은 제품을 노트북 TOP 5 추천 드리겠습니다.


1.삼성전자 2021 노트북 플러스2 15.6

삼성전자 2021 노트북 플러스2 15.6

제품소개

삼성전자 2021 노트북 플러스2는 출시된지는 오래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아직도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제품이다. 그래서 가성비 대비 좋은 제품 노트북 추천 제품 TOP 5에 넣었습니다.

인텔 11세대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으면 PLS 내널로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선명한 색상을 제공 합니다. 또한 18.8mm로 슬림한 사이즈에 무게는 1.85Kg으로 휴대성도 매우 편리하다.

학업은 물론 업무도 노트북 PLUS2의 강력한 성능으로 실시간 강의는 물론 고해상도 이미지 편집을 매끄럽고 빠르게 처리 할수있다. 또한 더 높은 사양의 용량이 필요할땐 손쉽게 HDD와 메모리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2. Apple 2020 맥북 에어 13

맥북 에어 13

애플의 가전제품은 이제는 어디서든지 빠질 수 없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애플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제품의 디자인은 물론 성능까지 지배하고 있다. 아직까지도 노트북 인기 순위에서 빠지지 않는 제품이다.

애플은 가격이 조금 비쌀 수도 있겠지만 성능은 써보지 않고는 논할 수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그래서 한번쓰면 빠져 나오지 못하는 애플 제품입니다. 그래서 노트품 추천 제품 TOP5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제품 입니다.

상품명Apple 2020년 맥북에어 M1칩셋
모델넘버Z124000BL
프로세스8코어
RAM메모리16GB RAM
그래픽7코어
저장장치256GB SSD
색상스페이스 그레이

3.LG전자 2022 그램 15

LG전자 노트북

제품 소개

이제는 APPLE 맥북이 비싸다면 요즘 대화면을 어디서사 작고 가볍게 쓸 수 있는 LG전자 2022 그램을 추천 드립니다. 여자분들도 좋아하고 그램이라는 이름과 같이 가볍고워서 많이들 선호하여 노트북 추천 제품 TOP 5에 넣었습니다.

1.140g이라는 무게는 언제 어디서나 휴대용이 간편하며 더 강력해진 성능을 저전력으로 사용할수 있는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스가 장착되었습니다.

고해상도 적외선 센서가 탑재되어 정교한 얼굴 인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안전하고 로그인 하며 FHD IR 고성능 카메라와 화상회의 서포트 기능의 소프트웨어로 쉽고 편리하게 화상회의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Apple 2022 맥북 에어

Apple 2022 맥북 에어

제품 소개

노트북 추천 제품 TOP 5에 애플 제품을 또 넣었습니다. 이번엔 맥북 에어 입니다. 가벼움은 물론 차세태 M2칩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어 얇으면서도 또한 견고하고 100% 알루미늄 외장에 정말 빠른 속도를 자랑 합니다.

그만큼 얇고 가볍지만 속도 또한 정말 빠른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Apple 기기와 함께 마치 하나인 것 처럼 서로 매끄럽고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하여 애플 사용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그 노트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상품명Apple 2022 맥북 에어
모델넘버MLXY3KH/A
프로세스Apple M2 8코어
그래픽Apple M2(8코어 GPU)
Apple M2(10코어 GPU)
저장장치256GB
512GB
1TB
2TB
색상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5.마이크로소프트 2022 서피스 프로 8 13 + 블랙 타입커버 + 슬림펜2

마이크로소프트 2022 서피스 프로 8 13 + 블랙 타입커버 + 슬림펜2

제품 소개

노트북과 탭이 함께 필요하다면 바로 이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은 다르지만 성능은 최고인 제품 마이크로소프트 2022 서피스 프로 8을 노트북 추천 TOP 5에 넣었습니다.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노트북 수준의 성능과 태블릿 휴대성과 최고의 화질 5백만 화소 1080p 카메라를 자랑하면 가장 장점이라고 볼 수 있는 펜 사용 환경과 반응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배터리 성능 또한 최장 16시간 동안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면 무엇보다 고속 충전 지원이 가능합니다.

CPU 모델 번호i5-1135G7
화면크기33cm
중량891g
배터리 수명 최대 16시간
그래픽인텔Iris Xe 그래픽(i5,i7)

마무리

다양한 종류에 노트북이 정말 많습니다. 노트북이라서 휴대성과 크기, 화면 많이 고려하였습니다. 그래도 성능을 무시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성능도 많이 참고하여 노트북 추천 TOP 5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애플 제품이 2개나 들어갈 정도로 휴대성이나 성능면, 그리고 디자인에서도 대부분이 사람들이 만족할 부분이 많았습니다.

한번 구매하는 노트북이라면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듯이 조금 무리하는 한에서 좋은제품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언니의 추천 이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